본문 바로가기
제이대디 이야기

코로나의 세상은 언제나 끝날까, 대처는 이게 최선일까

by J.Daddy 2022. 2. 17.
반응형


지난 토요일에 딸내미 유치원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 선별진료소에 가서
항원검사를 실시했어요.
결과는 음성.
음성 확인서는 받았지만
뭔가 딸내미가 열기운이 있어서
자체적으로 가족 모두 자가격리를 시작했네요.

그 와중에도 미리 구매해둔 자가키트로
항원검사를 해서 음성을 확인했는데 ㅠ
오늘은 딸내미가 양성이 나왔네요 ㅠ
바로 선별진료소에 가서 PCR다시 받았어요.
신속항원검사 진짜 정확성 최악,,
절대 믿을 게 못됩니다.

저도 오늘은 열감이 있고,,
38도 이상 올라가는 걸로 봐서는
의심은 되지만 항원검사는 역시나 음성이네요.

뒤죽박죽 엉망진창,,
그냥 첨부터 PCR하는 게
정확하고 시간도 절약될텐데,,
애기들은 한번 검사하는 것도 힘들어하는데
이런 세상에서 살아가는 자녀가
참으로 미안하고 안쓰럽네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히 넘기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