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대디 이야기

필터 샤워기 추천 [베라베프/닥터피엘 샤워기/나은이 샤워기]

by J.Daddy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언젠가부터 원인 모를 가려움증이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있지 않으신가요? 

자녀가 있다면 행여나 아토피와 같은 피부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해본 적 있으신가요? 

집에서 혹시 욕조나 하얀색 대야에 물을 받아 물 상태를 확인해본 적 있으신가요? 

 

오래된 아파트이긴 합니다만 이사를 하고 난 뒤에

평생 느껴보지 않았던 피부 가려움증을 갖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온도 변화로 인한 가려움증이겠지 하고 바디로션을 열심히 바르며 살던 중 

'닥터피엘'이라는 샤워기를 방송을 통해 접하고 한 번 사용해보자 해서 구매했답니다. 

 

몇 달 동안 꾸준히 사용하고 난 뒤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저도 와이프도 피부가 워낙에 민감한 편이기에도 그렇지만 

집에 어린 딸내미가 있다 보니, 샤워하는 물에도 신경을 쓰게 됩니다. 

혹시나 피부염이 생기지는 않을까, 아토피가 생기지는 않을까,, 딸내미라 더 신경이 쓰이죠.

 

마시는 용도든, 씻는 용도든 사람은 물이 없으면 살 수가 없으니

사용하는 물의 청결함 또한 그만큼 중요하죠.

 

베라베프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나은이 샤워기' 로도 유명한 닥터피엘 샤워기, 

워낙 광고에 많이 나오고 홍보가 활발해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삶의 질과 건강을 개선시킬 가치 있는 제품을 발굴해 준다는 기업 목표가 있군요. 

제 삶을 개선해보고자 이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샤워기를 주문하면 저렇게 깔끔한 포장으로 배송되네요. 

새하얀 필터를 보고 있자니 제 마음까지 순수해지는 느낌입니다. 

 

샤워기 말고도 세면대, 싱크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함께 판매되고 있네요. 

샤워기를 사용해보고 효과가 있으면 구매해야겠죠?

 

각종 나쁜 것들을 다 걸러주는 것과 동시에, 

수압까지도 높여주기에 절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하지만 저는 의심이 많은 사람이랍니다. 

 

과연 얼마나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기대하면서 샤워기를 교체해봤었죠. 

일단 저런 점들을 눈으로 읽으니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마음이 안심이 됩니다. 

 

가려움증과 예민한 피부, 그리고 이제 40대를 바라보고 있으니 노화까지,, 저는 해당 사항이 많네요. 

다른 건 몰라도 가려움증이 사라지면 좋겠다는 기대감에 가득 차 구매했습니다. 

 

샤워기 안에도 필터가 두 개 들어가네요. 

이렇게 기다랗게 생긴 불순물 차단 필터 한 개는 2~3개월이 교체 주기로 나와있고  

 

샤워기 헤드 쪽으로 이렇게 생긴 염소 차단 필터가 하나 더 들어갑니다. 

이 필터는 5~6개월 정도로 교체를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필터가 이중으로 걸러주니, 확실히 좀 더 불순물을 잘 걸러주겠네요. 

 

화학반응 없이 염소를 제거할 수 있는 PRA 정화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설명도 자세하고, 뭔가 기술에 대한 자부심도 느껴집니다. 

 

기분 탓인지 마인드 컨트롤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샤워기를 교체하고 나서 확실히 뭔가 가려움증은 예전보다 줄어든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전에도 필터 샤워기를 사용했었는데,, 싼 게 비지떡이었던 걸까요?

보통 2개월 정도 사용하고 기다란 불순물 필터를 바꾼다고 홈페이지에 나와있었는데, 

저희 아파트가 워낙 노후되기도 했고 배관 공사도 잦아서 그런 걸까요?

 

3주 후 이런 모습으로 변했네요.

와,,, 이런 물을 필터 없는 샤워기로 그냥 샤워하고 아기도 목욕시키고 세수시키고 그런다고 상상하니

죄책감이 들 정도입니다. 

물론 다른 제품의 필터 샤워기를 사용하기는 했었지만, 이사 오고 처음부터 사용한 건 아니었는데

저도 저 물을 정화 없이 그냥 샤워하고 막 그래서 가려움증이 생긴 건 아니었을까 싶네요. 

주방과 세면대에도 구매해서 설치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걸 보니

만족도가 꽤나 괜찮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눈으로 확인 가능하듯이, 확실히 불순물을 많이 제대로 걸러주는 거 같네요. 

 

 

이제 물도 좋은 물을 사 먹는 시대인데, 

내 몸에 사용하는 물도 반드시 좋은 물로 사용하시길,,

샤워기 하나 바꾸는 게 생각보다 행복도가 많이 높아지네요 :)

 

 

반응형

댓글